< 미안갤러리 조각 렌탈 서비스 >
여러분들의 사업장에는
어떤 특별한 콘셉트가 있습니까?
미안갤러리는
상생의 길을 걷고자 합니다
1%대의 조각렌탈은 특별한 경쟁력의 시작 입니다
감성의 인테리어도 됐다가.
판매도 된다면...
조각 한 점의 전시가
여러분들의 사업에 도움이 될 겁니다
< 웨딩홀 >

가장 아름다운날 조각작품이
신랑.신부를 더욱 빛나게 할 겁니다.

하객의 색다른 포토죤은
웨딩홀의 가치도 빛나게 합니다.
< 헤어샵 >

헤어샵에 특별한 아름다움은 없을까!
최고의 서비스는
고객의 즐거움입니다.
< 커피숍.야외카페 >

조각과 그림 그리고 꽃의 감성공간.
최고의 인테리어는 심플함 입니다.
볼거리도 됐다가 판매도 된다면ᆢ
< 골프장.관광지,펜션 >

펜션.카페.하우스웨딩의 포토죤.
스토리가 곧 경쟁력입니다.
< 별장.세컨하우스 분양사업 >

별장과 세컨하우스에 조각이란?
고객에게 세컨하우스는 로망의 시작입니다
정원에 조화로운 조각연출이
곧, 분양사업의 성공이 되지 않을까요?
< 병원 >

아름다운 조각 한 점이 고객의 마음을 편하게 해 줄 수도 있을 겁니다.
돌은 음이온방출과 습도조절의 기능도 있습니다
< 모델하우스. 사업의 오프닝 >

감성의 시대입니다.
분양사업의 모델하우스가
갤러리가 될 수 있습니다.
입주민의 거실에 그림과
조각 한 점을 설치해 드린다면.
감성마케팅으로 분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

사무실: 055)262-2729
핸드폰: 010-8803-2729
미안갤러리는 상생을 생각합니다.
렌탈조각품 전시중 판매가 된다면
일석이조가 될 겁니다.
1%의 렌탈비는 고정비용이 아니라
특별한 경쟁력의 시작입니다







<커피숍편>
커피숍이 감성의 갤러리가 된다면...

Ⅰ. 오늘의 커피숍
◆ 10중 9망이라는 커피숍의 현실
- 새로운 커피숍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
기존의 커피숍(10만여 개)이 문을 닫는 사업,
레드오션일까?
- 커피숍 개설 시 몇 억까지 들어가는 초기 인테리어비용이 사업자들을 더 힘들게 한다

◆ 커피숍은 왜 많은 돈을 들여서 인테리어를 할까?
- 내 커피숍은 특별하다는 것을 보여주려한다.
그러나,
10만여 개의 커피숍 인테리어는 대동소이하다.
- 진열장을 만들어 그림, 공예품, 책, 다육이... 등을 전시를 하며,
" 이 정도면 최고의 커피숍 일거야~" 사업자 스스로 만족을 한다

◆ 그런 인테리어는 고정비용의 지출로만 이어지지 않을까?
-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했던 인테리어가 과연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을까?
-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고정비용의 지출은 멈춰야 한다
◆ 그림갤러리 커피숍의 한계
- 시대의 흐름에 맞춰 그림이 전시된 갤러리 커피숍 200여 곳이 문을 열었다.
- 초기엔 예술을 지향하는 갤러리 커피숍에 신선함을 가졌다.
- 그러나, 평면예술인 그림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아트마케팅으로는 이어지지 않았다.
Ⅱ. 내일의 커피숍
◆ 커피숍에 특별한 콘셉트를 입히다
- 쉽게 볼 수 없는 조각과 그림 그리고 꽃을 전시 판매한다면
여러분들의 사업장에 특별함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.
- 입체예술인 조각은 보는 이에 따라 달라져, 저마다의 상상을 자아내는 스토리가 될 수 있다.
- 커피숍의 포토죤이 조각과 그림이라면, 아트마케팅으로 SNS홍보에 도움이 될 것이다

◆ 고정비용이 아닌 수익창출의 인테리어가 될 수도 있다.
- 가장 멋진 인테리어는 미술관가 같은 심플함이 아닐까?
- 깔끔한 공간에 조각과 그림 몇 점이라면 인테리어 비용을 50% 이상 절감할 수 있을 것이다.
- 인테리어도 됐다가, 손님에게 판매가 된다면 일석이조의 아트마케팅이 될 수 있다
◆ 고객에게 맞춤형 조각을 ᆢ

< 칠남매 >
51년이 지나 찾은 7남매의 사진
누나에게 안겨있는 1살짜리 꼬마가 어느덧 하늘의 뜻을 알 나이가 되었네요.
< 사랑하는 가족 >
그 꼬마가 가장이 되었네요.
사랑하는 가족과의 이 순간을 백년이 지나도…
어릴적 칠남매의 사진으로 조각을 만들어
거창자연의소리 한켠에
가족공원을 만들었다
형과 누나들이 기뻐한다.
MIAN GALLERY와의 “相生”
미안은 예술을 쉽고,
가볍게 나아가려 합니다.
그림과 조각은
미술관에서만 볼 수 있는 게 아닙니다.
내가 사는 곳이 예술의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.
당신의 사업장에 예술의 가치를 입혀보세요.
<웨딩홀 편>


< 헤어샵 편>
최고의 서비스는 고객의 즐거움이다
헤어샵에 나만의 특별함은 없을까?

▶2017년 8월 현재 전국에는 8만여개의 헤어샵이 있다고 합니다.
유명 디자이너가 있는 브랜드샵은 인지도에 의해 운영이 되고 있겠죠.
- 원장님의 헤어샵은 어떤 경쟁력을 가지고 계신가요?
▶ 헤어샵은 가격 경쟁력이나 서비스만으로 승부하기엔 한계가 있습니다.
- 원장님의샵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습니까?
▶헤어샵에서 고객분의 기다림은 서비스의 저하가 될 수 있습니다
대부분은 잡지 또는 인터넷으로 무료함을 달랩니다.
- 원장님은 고객들의 대기시간에 어떤 즐거움을 드리나요?

< 미안갤러리와의 상생을 제안합니다 >
▶원장님의 헤어샵에 헤어스타일이 아름다운 여인상 조각 몇 점이 있다면...
- 조각 한 점으로 문화,예술을 지향하는 갤러리헤어샵이 될 수 있습니다
▶ 갤러리 헤어샵의 일석이조의 효과 ◀
하나. 샵의 인테리어에 많은 돈을 들이지 마십시오.
- 심플한 인테리어에 조각과 그림 몇 점이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
-인테리어도 됐다가, 고객이 구매를 한다면 매출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.
둘. 조각과 함께 찍은 사진들은 SNS를 통해 홍보, 마케팅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
- 미안갤러리에서 운영하는 각종 300여 종의 SNS로 여러분들의 샵이 홍보가 됩니다
여러분들 멀리 함께 가고자 합니다